- MyRealtor - http://myrealtor.co.kr -

유엔빌리지 파르크한남 최고급빌라 매매

Posted By myrealtor On February 27, 2023 @ 11:31 오전 In 유엔빌리지/한남더힐 | 9 Comments

준공 매매 1백8십억원
(₩ 18,000,000,000)
분양면적 664.46m2 (201평) 전세 해당없음
전용면적 333.88m2 (101평) 렌트 해당없음
공간 방 5 개, 욕실 5 개, 주차 6 대 월세 해당없음
입주 협의 거래현황 거래가능
주택 설명

- 한남동 유엔빌리지 최고의 입지조건을 자랑하고있습니다.

- 분양하는곳은 유엔빌리지내에서도 차량 통행이 거의 없는 곳으로서 조용하고 쾌적함을 가지고 있습니다.

- 전세대 한강조망이 가능하며, 남동향으로 채광 및 환기가 우수하게 설계되었습니다.

- 주차 가능대수는 6대로서 현존하는 고급빌라중에서 가장 많은 주차가 가능합니다.

- 마스터룸과 자녀룸이 분리되어서 가구별 프라이버시도 우수합니다.

- 메이드룸 및 메이드 화장실이 복층으로 독립된 공간에 자리잡고 있는것 또한 이집이 가지고 있는 장점입니다.

- 자녀방들이 넓게 설계되었으며, 마스터룸은 서재공간을 같이 쓸 수 있으며, 또한 확장해서 넓은 룸으로 사용할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.

- 커뮤니티 시설( 운동시설, 회의장)들이 지하1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.

- 각세대별로 창고 및 차량용 창고가 따로 주어집니다.

- 유엔빌리지 최고의 위치 대형평형 신축빌라이기 때문에 희소성 및 투자가치 좋아 향후 가격 상승 예상됩니다.

- 시공사는 최고급 단독주택을 시공했던 장학건설에서 담당합니다.

- 자세한 사항은 문의 주세요^^


Article printed from MyRealtor: http://myrealtor.co.kr

URL to article: http://myrealtor.co.kr/?p=15015

Copyright © 2011 MyRealtor. All rights reserved.